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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증정책

NINETYGO 제품 보증정책  (2023. 06. 12부터 적용)

  • 나인티고 캐리어 제품 (이하, “제품”)을 한국 내 공인 유통 업체나 리셀러로부터 구입하지 않은 경우 Ninetygo Korea는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
  • 제품 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입일이 명시된 영수증을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. 
  • 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  5년이며, 캐리어 (luggage) 제품에만 해당됩니다. 이외의 제품군은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 (백팩, 힙섹)
  • 사용 전 결함을 제외한 모든 파손은 유상 처리 되며, 통상 10,000원~40,000원 정도의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수리를 위해 AS센터로 제품을 보내는 운송 비용 (10,000원)은 고객 부담입니다.
  • AS는 바퀴 와 손잡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 지퍼 및 제품 외부의 찌그러짐, 크랙에 대한 수리는 불가능하며,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보증됩니다.
  • 항공사 등 운송 회사의 취급 부주의로 발생한 파손은 당사에서 보증하지 않으며, 해당 운송업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해야 합니다.
  • 보증 관리 기준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시한 [소비자 분쟁 해결기준]을 따릅니다.

CS 1877-3267
© NINETYGO KOREA All rights reserved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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